배틀그라운드핵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배틀그라운드핵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라이엇 게임즈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게임의 핵을 만드는 업체가 주로 미국과 유럽에 있었기 때문에 이를 고소해서 상당한 효과를 보았는데 중국발 핵이 대부분인 배그에서는 이 방식을 사용하기 어렵다.
이럴 경우 중반 이후 드랍핵을 쓰지 않더라도 쉽게 게임을 이길 수 있고, 제재 같은 것도 없다.
핵을 쓰면 레이팅이 올라가기 때문에 위로 갈수록 유저비율이 적어지는 게임 특성상 핵쟁이끼리 만나게 되는 건 사실 특별할 일도 아니다.
아이템 복사: 원리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피해 영상이 존재한다. 본인이 착용한 장비를 복사해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닥의 장비를 주워도 바닥의 장비가 사라지지 않는 방식이다.
그리고 유저들 사이에서 핵 사용 유저의 닉네임이 알려지게 되자, 그 유저는 닉네임을 변경한 것으로 보인다.
브렌던 그린이 중국의 핵 유저들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지 않는 한 서버 분리는 절대 이루어지지 않을 듯하다. 이에 유저들은 특정문구로 중국 지역락을 요구하기 시작했다. 자세한 사항은 중국 지역락 운동 참고.
핵 프로그램의 무료 체험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일단 배그핵 메인 계정이 아닌 서브 계정을 통해 기능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기능의 유용성을 확인하고 본 계정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이런 이벤트 매치가 있을 때면 으레 그렇듯이 중국 쪽 포털에서 관련된 기사를 내기도 하는데 중국 쪽이 참패한데다, 핵 사용이 들통나는 바람에 어떤 포털에서도 관련 기사가 전혀 올라오지 않았다.
일반적인 싸구려 메모리 방식은 즉시 조준선이 상대에게 고정되는 식으로 화면 전환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티가 많이 나지만, 고가 프로그램들은 티도 별로 나지 않게 제작되었기 때문에 사실상 오버워치 핵의 주범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이다.
또한, 수사기관과 협조를 실시하고 있으며 해외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대규모 핵 판매자를 적발하는 데에 성공했다고 한다.
이 기사에서는 왜 와라 편의점이 한국 게이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허브가 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고로 착지상태가 아닐 경우 이동 검증이 이루어지지 않기 때문에 중력 관련 핵이 나온듯 하다. 비슷한 방식으로 엎드린 자세로 엄청난 스피드로 움직이는 핵도 있다.
순간이동: 캐릭터의 이동을 검증하지 않기에 구현 가능한 핵이다. 자신의 캐릭터를 크로스헤어가 가리키는 지점으로 순간이동시킨다. 이후에 이 핵은 좌표를 설정하여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방식도 나오게 되었고, 파쿠르 관련 코드를 악용한 것인지 파쿠르를 사용하여 좌표로 순간이동하는 형태의 핵도 있다.
대표적으로 중화기병 같은 경우에는 체력이 상당히 높고 라인하르트와 비슷한 돌진까지 가능해서 악용하면 상당히 위험했다.